티몬, 일본 여행 인기 여전…31일까지 리얼썸머바캉스 기획
티몬, 일본 여행 인기 여전…31일까지 리얼썸머바캉스 기획
  • 김지훈 기자
  • 승인 2019.07.10 15:5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티몬(대표 이진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최근 일주일간 항공권 예약과 패키지 상품 판매량을 토대로 지역별 여행 트렌드를 분석해 항공권 예약 순위는 1위 다낭, 2위 오사카, 3위 방콕 등으로 베트남 다낭과 일본 오사카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 때문에 일본 관련 상품 불매운동이 확산되는 분위기지만 지난 일주일간 일본 여행 예약 건수는 전년과 비교했을 때 큰 변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후쿠오카와 오키나와의 예약순위는 전년에 비해 다소 떨어졌다. 교통권, 와이파이 이용권 등 일본 현지 입장권 판매량 역시 10% 떨어져 소폭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강원도, 제주도 등 국내 여행 상품부터 세부, 괌, 유럽 등 중장거리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얼리썸머 페스티발 기획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가올 여름 휴가 상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티몬은 해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31일까지 리얼썸버바캉스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10 16:23:28
티몬 구글에 검색하면 친일기업으로 뜨던데...... 맞나 확실하지않지만. .. 기사자꾸올라오늠걸로 봐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