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받아가세요" 신한금융투자,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
"할리데이비슨 받아가세요" 신한금융투자,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5.2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거래 및 계좌개설에 따라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신한에서 원 없이 드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거래에 따라 할리데이비슨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거래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대여서비스 신규 가입 및 타사에서 대체 입고하면 기프티콘과 현금을 지급하는 ‘대체입고하면 혜택 원(₩) 없이 드림’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적용하는 ‘주식거래 수수료 원(₩) 없이 무료’와 신용거래 신규 휴면 고객 대상 100일동안 신용이자를 받지 않는 ‘신용이자 100일동안 원(₩) 없이 무료’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신청, 비대면 계좌개설, 일간 국내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추천코드 입력이 가능하다. 다른 고객에게 추천 받을 때마다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응모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IWC 손목시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LG 로봇청소기와 노트북, 스타일러를 각각 2명에게 증정하고 휴대용 공기청정기, 다이슨 드라이기와 소니 PS4를 각각 5명에게 애플 에어팟2를 20명에게 증정한다.

각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신한금융투자 어플리케이션 신한아이알파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