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클라우드·빅데이터 노하우 전수...2019 실전 디지털 테크 트레이닝
SK C&C, 클라우드·빅데이터 노하우 전수...2019 실전 디지털 테크 트레이닝
  • 문기수 기자
  • 승인 2019.05.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쓰저널=문기수] SK(주) C&C(대표 안정옥)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이론부터 실전까지 무료로 배울 수 있는 2019 실전 디지털 테크 트레이닝 과정을 22일 개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비즈니스 파트너사는 물론 기업의 마케터나 IT개발자 혹은 현장 실무자가 바로 현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기술과 활용 노하우를 개방·전수하면서 산업 전반에 걸친 디지털 지식 공유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참가 희망자는 매월 20일까지 신청 사이트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작성 후 신청하면 된다. 교육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 7층 디지털 랩스와 8층 리체움 교육장에서 실시된다.

SK C&C 이문진 Channel&Marketing그룹장은 “디지털 세상에서는 기술을 개방하고 전수할수록 산업의 성장이 빨라진다”며 “클라우드·빅데이터 과정을 시작으로 실제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디지털 기술 과정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BP사 기술 인력은 물론 다양한 기업의 디지털 인재들과 함께 강한 디지털 지식 공유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