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케이팝(K-POP) 테마 복합문화공간 '팔레트' 오픈
롯데백화점, 케이팝(K-POP) 테마 복합문화공간 '팔레트' 오픈
  • 문기수 기자
  • 승인 2019.05.1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이 만드는 KPOP복합문화공간 팔레트에 남자아이돌그룹 뉴이스트가 초청될 예정이다./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만드는 KPOP복합문화공간 팔레트에 첫번째 아티스트로 남자아이돌그룹 뉴이스트가 초청될 예정이다./사진=롯데백화점

[포쓰저널=문기수] 롯데백화점이 명동 영플라자 지하 1층에 케이팝(K-POP) 복합문화공간 '팔레트(Palette)'를 17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팔레트는 음악을 경험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고객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하고자 롯데백화점에서 기획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이 공간은 최소 2주, 최대 한달 마다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의 팔레트는 오픈 후 첫 번째 아티스트로 남자 아이돌그룹 뉴이스트를 초청돼 17일부터 6월 13일까지 뉴이스트 팬들을 위한 공간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뉴이스트의 미공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이미지 사진 등 다양한 굿즈도 독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안대준 패션부문장은 “그 동안 오프라인매장에서 아티스트와 그들의 팬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자신의 아티스트와 직간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K-POP 문화공간으로 팔레트가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