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이즈 백'...하이트진로, 소주 '진로' TVCF 공개
'진로 이즈 백'...하이트진로, 소주 '진로' TVCF 공개
  • 문기수 기자
  • 승인 2019.05.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방영될 예정인 소주 진로CF의 스틸컷./사진=하이트진로
17일부터 방영될 예정인 소주 진로CF의 스틸컷./사진=하이트진로

[포쓰저널=문기수]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뉴트로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진로의 TVCF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광고는 17일부터 CATV와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TVCF를 통해 새로운 진로의 출시를 알리고, 진로만의 깔끔한 맛을 젊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전달한다. 

돌아온 진로, 주점 등 총 2편으로 제작된 광고는 진로의 상징, 두꺼비가 귀엽고 엉뚱한 캐릭터로 등장해 진로 브랜드의 정통성을 환시키기고 깔끔한 맛을 전달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1924년 출시된 원조 소주 진로를 현대적으로 복원한 ‘진로’의 출시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두꺼비 캐릭터를 중심으로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정통성 계승은 물론 신선함을 함께 창출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