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제 3회 와인 전시회... 세계 각국 170여종 와인 소개
SPC그룹, 제 3회 와인 전시회... 세계 각국 170여종 와인 소개
  • 문기수 기자
  • 승인 2019.05.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14일 세계 각국의 와인을 소개하는 제3회 와인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PC그룹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14일 세계 각국의 와인을 소개하는 제3회 와인전시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사진=SPC그룹

[포쓰저널=문기수] SPC그룹은 와인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14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SPC스퀘어 라그릴리아 비스트로바에서 제 3회 와인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와인 전시회는 국내 와인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SPC그룹이 2016년부터 개최한 행사다. 이번 전시회는 와인을 여행한다는 의미를 담은 '뱅 보야지(Vin Voyage)'를 테마로 와인 소개 및 시음회 등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국내 유명 와인 수입사와 소믈리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랑스를 비롯해 이탈리아, 스페인 등 타이거인터내셔날이 독점 수입하는 다양한 유럽 국가의 50여 개 브랜드 170종의 와인이 소개됐다.

프랑스 루시옹 지역의 와인을 직접 소개한 와이너리 도멘 라파주사의 오너 장 마크 라파주(Jean Marc Lafage)는 “와인 전시회에 3회째 참석할 수 있어 영광이며, 매년 빠르게 발전하는 한국 와인시장과 소비자들의 관심을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