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6천만뷰 돌파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6천만뷰 돌파
  • 박소영 기자
  • 승인 2019.05.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SK이노베이션
/이미지=SK이노베이션

[포쓰저널]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은  상반기 기업PR 캠페인인 ‘생각 뒤집기’ 편이 론칭 55일만인 지난 2일 기준 6000만뷰를 넘어서며 역대 캠페인 중 가장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생각 뒤집기' 편은 총 12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회사가 지향하는 ‘혁신을 통한 성장’을 창의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표현했다.

기업PR 캠페인 영상의 소재는 주유소를 기반으로 한 물류 서비스인 홈픽, 빠른 속도로 충전되는 전기차 배터리, 자동차용 초경량 화학 소재, 폴더블 디스플레이 소재인 FCW 등으로 모두 기존 사업 내용을 대상으로 혁신을 이뤄낸 것들이다.

특히 지난 4월엔 새롭게 도안한 인쇄용 캠페인은 ‘생각한다 뒤집는다’라는 과감한 메인 카피가 지면을 가로지르는 중에, 카피의 ‘집’자(字) 위에 집 한 채가 반듯하게 올라가 있어 독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혁신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토리텔링 방식을 활용해 일상 속 혁신을 재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맹그로브 숲 보호를 위해 기업PR캠페인 유튜브 조회수에 비례해 기부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