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사내벤처 1호 '대디포베베' 유아용 기저귀 론칭
롯데홈쇼핑, 사내벤처 1호 '대디포베베' 유아용 기저귀 론칭
  • 박소영 기자
  • 승인 2019.04.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포쓰저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2일 롯데그룹 사내벤처 1호 기업인 ‘대디포베베’의 ‘로맘스 기저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대디포베베는 지난 2016년 롯데그룹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당시 롯데홈쇼핑 직원이었던 전영석 대표가 ‘홀딩밴드형 기저귀’라는 아이디어로 대상을 수상하며 창업한 기업이다.

롯데그룹 창업지원 기관인 롯데 엑셀러레이터와 롯데홈쇼핑으로부터 사무공간, 스타트업 멘토링 프로그램, 인건비 등을 지원 받아 이번에 첫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롯데홈쇼핑은 대디포베베를 성공사례로 다양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로맘스기저귀’는 바지를 벗기지 않아도 되는 밴드형과 입히기 쉬운 팬티형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아기가 서 있는 상태에서 편리하게 기저귀를 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맘스 에코슬림 기저귀(4만원 대)’는 ‘산소 입은 친자연주의 기저귀’를 표방하며 사탕수수 등 천연식물 원료로 만든 소재와 100% 순면 코튼이 함유된 소재를 사용했다.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엑셀런트 등급)으로 피부 안전성 인증을 받았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뿐만 아니라 엘롯데, 롯데닷컴, 파스퇴르몰 등 롯데 계열사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