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알고싶다, 성폭행 혐의 파리열방교회 송 목사 프랑스경찰에 체포
그것이알고싶다, 성폭행 혐의 파리열방교회 송 목사 프랑스경찰에 체포
  • 주수정 기자
  • 승인 2019.04.21 00: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
/그것이알고싶다

 

[포쓰저널] 프랑스 파리 한인교회인 파리열방교회 송모 목사가 신도들 성폭행 혐의로 현지 경찰에 체포돼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 목사 의혹과 관련해선 한국 경찰도 피해자 고소장을 접수하고 송 목사에게 소환을 통보한 상태다. 

20일 밤 sbs '그것이알고싶다'에서도 송 목사의 의혹을 파헤치는 '어느 파리지앵 목사의 비밀 - 파리 한인 E교회 성폭력 논란' 편을 방송했다.

이날 jtbc는 송 목사가 프랑스 경찰에 의해 체포돼 성폭행 관련 조사를 받았고 전했다.

송 목사는 현지 경찰 조사에서 관련 혐의를 전면 부인했고 피해 여성들을 아예 모르는 사람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프랑스 경찰은 송 목사와 피해 주장 여성과의 대질 심문까지 벌였다. 

파리열방교회 신도 ㄱ씨는 방송 인터뷰에서 " 혼란스럽게 하고 싶진 않다고 하지만 저를 번쩍 들어서 침대로 던져가지고. 그때 성폭력, 강간이 이뤄졌고"라며 송 목사에게 성폭행을 당한 상황을 설명했다.

같은 교회 신도 ㄴ씨도 "차 안에서 확실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소리치면서 하지 말라고 했는데도 계속 손을 저한테 갖다 댔었고"라고 했다.

피해자들이 사실을 교회 주위에 알렸지만 돌아오는 것은 '이단'이라는 낙인뿐이었다고도 했다.

실제로 송 목사는 지난 1월 예배에서  "마귀입니다. 이런 사이비가 하는 게 뭐냐 하면 거짓말이에요. 교회를 파괴하는 게 뭔 줄 압니까?"라며 자신에 대한 의혹이 사이비 교단의 음모 때문이라고 했다.

송 목사는 가정폭력과 관련해 최근 프랑스 법원에서 피해자 접근 금지 처분을 받은 상태다.

송 목사와 일부 교인들은 성폭행과 가정폭력 등 의혹을 모두 부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텅구리 2019-04-21 02:06:03
송영훈 목사라고 썸네일에 떠 있네요. 송영찬 목사입니다. 정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