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스위치온! 소비자가 만드는 넥스트신한!’ 업무개선 고객제안 이벤트
신한은행, ‘스위치온! 소비자가 만드는 넥스트신한!’ 업무개선 고객제안 이벤트
  • 오경선 기자
  • 승인 2019.04.15 1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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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오경선 기자] 신한은행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제도 개선 고객 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위치온(SWITCH ON)! 소비자가 만드는 넥스트(NEXT) 신한!’이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 제안 이벤트는 은행의 각종 제도나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고객 제안을 수렴하고, 반영해 금융소비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7일까지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쏠(SO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은행 업무와 금융 거래에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분야에서 자유롭게 접수된 제안들은 신한은행의 내부 심사 과정을 거쳐, 7월 5일 최종 우수제안으로 선정된다.

우수제안 고객에게는 결과를 개별 통지하고 별도 시상도 진행한다. 시상은 각각 금상, 은상, 동상, 참여상으로 실시된다. 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과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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