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英 공연 암표 1천만원...유튜브 최단시간 1억뷰 돌파
방탄소년단 英 공연 암표 1천만원...유튜브 최단시간 1억뷰 돌파
  • 박소영 기자
  • 승인 2019.04.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bc
/사진=nbc

[포쓰저널=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미국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5월부터 세계 투어를 시작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현지 시각) 미국 NBC방송 ‘SNL(Saturday Night Live)’에서 새 앨범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SNL은 미국 NBC 방송사가 1975년부터 방송 중인 장수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앨범 공개와 동시에 86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1위를 휩쓸었다.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과 미국 ‘톱 200’차트에서 단숨에 4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는 14일 오전 유튜브 실시간 조회수로 1억을 달성했다. 유튜브 역사상 최단 시간 1억 뷰 돌파 기록이다.

방탄소년단은 5월 4일 미국 로스엔젤레스 로즈보울스타디움(Rose Bowl Stadium)을 시작으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를 투어를 시작한다.

투어는 로스엔젤레스·시카고·뉴저지(미국)·상파울로(브라질)·런던(영국)·파리(프랑스)·오사카·시즈오카(일본) 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6월 1일 투어가 진행되는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은 티켓 오픈 90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웸블리스타디움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 나온 1985년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가 진행된 곳으로 유명한 곳이다. 

방탄소년단의 웸블리 스타디움 매진과 함께 1000만원이 넘는 암표도 등장했다.

영국 BBC에 따르면 지난 2일 웸블리 스타디움 공연 티켓은 단 90분 만에 매진됐다. 방송은 “티켓은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 사이트에 나타났다. 3000파운드(약 430만 원)가 넘는 티켓도 있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