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1988년 첫 출시된 후 32년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오뚜기 ‘진라면’이 새 옷을 입었다.

오뚜기는 진라면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라면 한 그릇이 주는 ‘맛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도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매운맛은 빨간색, 순한맛은 파란색을 사용해 소비자들이 두 가지 맛을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전면에 진라면 이미지를 크게 배치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의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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