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별동 학습관. /사진=반도건설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반도건설이 여심(女心)을 사로잡는 특화설계를 적용한 아파트를 분양한다.

아파트의 선택을 아내가 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고려한 것으로 맘스오피스, 파우더룸, 맘스카페 등 여성을 위한 편의시설이 눈에 뜨니다.

반도건설은 9일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세대 내에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최상층 다락(타입별 상이) 등 여성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육아 및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맘스카페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별동학습관, 자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형 놀이터, 전용 사우나 시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는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5㎡~86㎡ 아파트 총 1045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우미건설과 금호건설도 여심 저격 아파트 분양에 나섰다.

우미건설은 인천 부평아파트 주택재건축 정비사업 ‘인천 부평 우미린’을 6월 분양할 예정이다.

통학차량을 안전하게 승하차 할 수 있는 스쿨버스존과 연계된 카페Lynn 등이 들어선다.

세대 내부에는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대형아일랜드 식탁, 현관 팬트리와 안방 드레스룸이 설치된다.

단지는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98-64번지에 지하 3층~지상 29층, 5개 동으로 아파트 438가구 중 일반분양 177가구와 오피스텔 5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아파트 59㎡~84㎡, 오피스텔 69㎡이다.

금호건설은 6월 경기도 여주시 교동2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를 분양한다.

단지 옆에 세종초(병설유치원)·세종중학교가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여주고가 있어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부대시설로 피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 등이 들어선다.

경기도 여주시 교동2지구(교동 산9-10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84~136㎡, 총 6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