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이 디지털 런웨이 무대에서 LG벨벳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LG전자가 7일 오전 10시 ‘LG 벨벳’ 런칭 행사를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LG 벨벳의 제품 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컨셉으로 꾸몄다.

총 23분 분량의 영상은 LG 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의 런웨이와 함께 시작된다.

IT 테크 유튜버 ‘디에디트’,  라이프스타일 유튜버 ‘영국남자’ 등 유명 유튜버가 LG 벨벳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모델들은 스트랩을 활용해 LG 벨벳으로 크로스백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LG 벨벳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한다.

모델들의 스타일링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직접 연출했다.

모델들의 런웨이 이후에는 디에디트와 영국남자가 등장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영상을 만들어 LG 벨벳을 소개한다.

유튜버 디에디트는 ‘타임랩스’와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개한다.
 
유튜버 영국남자는 요리 영상을 LG 벨벳으로 촬영하며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3D 아크 디자인’ 등의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 벨벳은 74.1mm에 불과한 너비에 6.8형 대화면이 구현된 제품이다.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이 완만하게 구부러진 ‘3D 아크 디자인’이 적용됐다.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러져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이 특징이다.

LG 벨벳은 15일 이동통신 3사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LG전자는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은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