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층에 조성된 스카이 라운지 등 부대시설 '눈길'

DL이앤씨가 경상남도 거제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조감도./사진=DL이앤씨

[포쓰저널=문기수 기자] DL이앤씨(디엘이앤씨, 옛 대림산업)가 경남 거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가 19일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 L2블록에 위치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지상 34층의 8개동, 전용면적 84㎡A 746세대, 84㎡B 238세대, 99㎡ 126세대, 99㎡PH 3세대로 총 111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5월 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10일 발표되며 11일부터 17일까지 당첨자 서류접수를 거친 후 21일부터 27일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230만원이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주택전시관을 100% 사이버로 운영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건설·부동산 분야에서 전문화된 실감형 기술(Immersive Tech)을 제공하는 집뷰의 VR 솔루션을 도입했다.

사이버 주택전시관에는 안내영상과 VR투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평면과 옵션,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타입별 유니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설계중 눈에 띄는 부분은 단지 최상층에 조성되는 스카이 커뮤니티다.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으로 구성된다. 노천탕을 품은 고급 사우나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DL이앤씨 분양관계자는 “거제를 넘어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을 만큼 완성도 높은 단지를 거제 시민분들께 제공해 드리기 위해 DL이앤씨의 기술과 노하우를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에 아낌없이 적용했다”며 “이미 올해초부터 거제 분들은 물론 전국에서 분양 정보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쏟아지고 있어 청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