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스파비스내 아쿠아플레이 전경./사진=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 온천 테마파크 '아산스파비스' 5월부터 상시 운영

금호리조트는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가 17일부터 주말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시범운영 후 5월부터는 상시 운영된다.

아산스파비스는 다양한 테마 온천과 온천수 기반의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장기 휴장으로 전 시설 보수 및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6개월간 대대적인 정비 작업을 마쳤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하계 극성수기에는 나이트스파 운영으로 오후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시몬스 침대가 새롭게 출시한 케노샤 '파넷' 소파./사진=시몬스

◇시몬스, 케노샤 소파 신제품 3종 출시

시몬스는 올해 봄·여름 신제품으로 세련된 감각의 파넷·체스퍼·메르테 등 ‘케노샤’ 소파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넷은 가죽과 패브릭 소재를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소파라고 시몬스 측은 소개했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루 두가지다. 3인용 소파와 1인용 암체어 형태로 구성돼 공간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체스퍼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체스퍼는 3인용과 4인용 두 종류로 구성됐다. 여러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스툴1개가 기본세트로 포함됐다.

메르테는 가죽평상 위에 패브릭 쿠션과 월넛 무늬목 선반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팔걸이와 등판 조형은 수작업으로 완성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3인용 소파에 브라운 색상으로만 구성됐다.

롯데건설 직원이 동영상을 보며 에코파우치를 만들고 있다./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취약계층 ‘에코파우치 만들기’ 봉사활동

롯데건설이 임직원들과 함께 21일까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함께 희망의 핑크박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코 파우치 만들기’ 봉사활동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기획됐다.

롯데건설은 신청한 임직원에 한해 온열 찜질팩을 보관할 수 있는 에코 파우치 키트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목재 카드를 지급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올해도 비대면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건설은 뜻깊은 지역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주항공

◇제주항공, ‘봄철 여수여행’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이 봄 여행철을 맞아 여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5월31일까지 여수기점 2개 노선(김포~여수, 여수~김포)에서 29일부터 6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여수의 주요 관광지에 대해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항공권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 엑스포 빅오쇼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가능한 ‘여수블루요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여수 라마다 호텔도 예약시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프로모션 패키지를 이용할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