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SSG 랜더스 구단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SSG 랜더스’ 구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선호 구단 선택 시 SSG 랜더스를 고를 수 있다. 게임 내 SK 와이번스 엠블럼도 SSG 랜더스로 교체된다. 선호 구단으로 SSG를 선택한 이용자는 경기 중계와 하이라이트에서 SSG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새로운 선수로는 NC 스튜어트(2015), KIA 헥터(2017), KT 니퍼트(2018) 등 10명의 특수 등급 투수가 추가된다. 각 선수는 EX, 위너스, 몬스터 등급에 동시 출시돼 30장의 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최대 2명의 특수 등급 투수를 라인업에 배치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 기념으로 KBO 리그 경기 승패를 예측하는 ‘2021 힛 더 하이라이트’를 진행한다. KBO 리그의 승리 구단을 맞추면 ‘레전드 투/타 선택 팩, 프리미엄 코치 팩(S등급), 몬스터 구단 선택 팩(투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연속 적중 횟수에 따라 상위 보상을 획득한다.

이미지=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북미·유럽 첫 테스트 시동

카카오게임즈는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13일(현지시간)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지역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엘리온의 논타겟팅 전투 시스템과 PvP 콘텐츠, 대규모 전장을 중심으로 5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북미 유럽 게이머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엘리온 브랜드를 알리는 데 집중한다.

엘리온은 올해 북미·유럽 서비스를 목표로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4개 언어로 제공된다.

이미지=컴투스

◇ 컴투스, 컴프야2021 생일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컴프야21)의 19년 생일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프야21의 3D 버전 적용 후 여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된 6주년 기념 생일 꾸러미가 지급된다. 구성품 중 ‘시그니처 선수팩’은 KBO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전·현역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수록된 선수 카드다.

게임의 역사를 돌아보며 플레이할 수 있는 ‘컴프야 발자취를 따라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저들은 수년간 게임 내 새로 추가된 콘텐츠들의 업데이트 당시 모습을 년도별로 선택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레전드 재료 선수팩’ 등 구단 육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유저들의 팬심을 확인할 수 있는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를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