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 파스쿠찌, 봄 시즌 신제품 케이크 4종

SPC그룹은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2021년 봄 시즌을 맞아 디저트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는 △레제르 크림, 화이트 스폰지 생크림에 딸기 콤포트와 딸기가 어우러진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네 가지 색깔로 레이어드 된 다크 시트, 베이크드 치즈, 블루베리·화이트 치즈무스에 사이에 오레오쿠키와 블루베리 콤포트가 어우러진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당근을 넣은 캐롯시트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더 진한 캐롯케이크’ △치즈와 생크림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뉴욕 치즈 케이크’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홀 케이크 딜리버리·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홀 케이크 딜리버리 및 픽업 혹은 예약 픽업(픽업 3일전 예약 필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오더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 팔도, 한정판 ‘비빔면8g+’..정우성 브랜드 모델 발탁

한국야쿠르트는 팔도가 ‘팔도비빔면 8g+’을 출시하고 배우 정우성을 ‘팔도비빔면(비빔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팔도비빔면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을 응원하기 위한 4번째 봄 시즌 한정판으로 총 1200만개가 준비됐다.

한정판은 가격 인상없이 액상비빔스프 8g을 추가로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30g이던 액상스프가 25% 늘어났다. 별첨한 액상스프를 활용해 다양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팔도는 ‘요리는 못해도 비빔면은 자신 있는 캐릭터’를 국민 배우 정우성을 통해 그려내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 국민 징글(Jingle)송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를 부르며 비빔면 댄스를 추는 정우성이 기억 속 ‘누구나 아는 이 맛’을 소환한다.

팔도 측은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온 정우성의 이미지가 꾸준한 품질혁신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비빔면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기 때문”이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팔도는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CF를 오는 15일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사진=오뚜기.

◇ 오뚜기 ‘열라만두’

오뚜기는 열라면의 화끈한 맛을 만두로 구현한 ‘열라만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열라면 베이스 분말에 돼지고기와 양파, 양배추, 대파, 무 등 다양한 채소로 조화로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열라면의 맛있는 매운 맛에 하늘초 고춧가루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화끈한 맛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진공 반죽을 이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를 구현했다. 열라만두는 홈플러스에서 판매한다.

사진=오리온.

◇ 오리온, ‘와클’ 15년 만에 재출시

오리온은 바삭한 식감과 단짠(달콤+짭짤)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와클’을 15년 만에 재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으로 와클을 다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난해에만 150여건 넘게 쇄도하자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와클은 ‘프레첼’을 한입 크기의 미니 사이즈로 재해석해 2000년대 초중반 판매됐던 제품이다.

돌아온 와클은 크림어니언맛 시즈닝을 이용해 추억 속 ‘어니언바게트맛’을 구현했다. 빵을 만드는 것과 같은 반죽 숙성 과정을 거쳐 바게트 빵의 고소함과 특유의 크런치한 식감을 업그레이드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매일유업.

◇ 크리스탈 제이드, 봄 시즌 메뉴 3종

매일유업은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봄을 맞아 제주도의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탐라성찬’이다. 바지락과 제주산 딱새우, 모자반을 넣은 ‘제주 딱새우를 얹은 바지락 탕면’, 제주산 톳과 전복장을 함께 볶아낸 ‘제주 톳 전복장 볶음밥’ 등이 대표 메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주 흑돼지 무슈포크’는 중국 산둥 지방의 대표적인 돼지고기인 ‘무쉬러우’를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메뉴다.

봄 시즌 메뉴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서울 중구 소공점과 광화문 상하이 팰리스점 등 11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사진=이랜드.

◇ 뉴발란스 ‘991’ 2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발매

이랜드는 뉴발란스가 스테디셀러인 991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UK 라인의 뉴 컬러를 오는 19일 발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뉴발란스 991 모델은 뉴발란스를 대표하는 99X 시리즈 중 하나다.

991은 영국 공장에서 만들어진 990v2 모델의 전신으로 만들어졌으며 뉴발란스의 대표 중창 기술인 ‘ABZORB’을 처음으로 미드솔 외부에 드러낸 99X 시리즈 모델이다.

20주년 스페셜 모델로 텅 라벨 뒷면이 ‘우븐 라벨’로 출시된다. 뉴발란스는 첫 발매 연도인 2001년을 기리고자 힐 부분에 숫자 2001을 자수로 새겼다.

남성 스타일인 'M991ANI'의 경우 클래식한 네이비 컬러가, 여성 스타일인 'W991ANI'에는 20주년을 기념하는 보석인 에메랄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됐다.

신제품은 뉴발란스 온라인스토어와 홍대, 강남, 명동점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이오페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 필링 트리플 AHA 클렌저에는 3가지 AHA(Alpha Hydroxy Acid) 성분인 글라이콜릭애씨드, 씨트릭애씨드, 락틱애씨드가 아이오페 랩이 찾아낸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있다. AHA 성분이 만들어낸 약산성의 포뮬러가 피부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을 제거해준다.

세안 단계에서 필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필링 제품 사용 후 느끼는 피부 따가움 등의 불필요한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다. 10-프리 안심 처방과 로우 알러젠(Low-allergen)향으로 만들어졌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도 각질과 모공 크기 감소 등 5가지 피부 지표가 나아졌음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오페는 2주 사용 후 피부 결이 나아진 것도 검증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