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백화점 전용 와인 2종

롯데칠성음료는 백화점 전용 와인 캐롤리나 아상블라쥬 스페셜 에디션, 조닌 사쎄오 리미티드 에디션 등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캐롤리나 아상블라쥬 스페셜 에디션은 말벡 80%, 카베르네 소비뇽 20%를 블랜딩한 레드 와인으로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루비빛 붉은 빛깔과 잘 익은 과일향과 담배, 바닐라향이 특징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대비되는 탄탄한 느낌의 탄닌감이 조화를 이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닌 사쎄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미티보 품종 100%의 레드 와인이다. 자두, 과일잼의 향, 부드러운 느낌의 바디감이 특징이다. 베를린 와인 올림픽 금메달(2011·2013년)을 수상했다. 알코올 도수는 13.5도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패키지 새단장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1924를 리뉴얼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06년 오랜 전통과 양조기술을 집약한 일품진로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소주의 제품 라인업을 정비하면서 4년 간의 연구 끝에 2018년 일품진로1924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일품진로는 세련된 라벨 디자인, 크리스탈 느낌의 병뚜껑, 슬림 병형으로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의 아이덴티티인 사각 병형은 유지하면서 양각 처리를 통해 프리미엄 느낌을 강화했다. 라벨의 서체는 유명 캘리그래퍼 ‘이상현’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명도 기존 일품진로1924에서 일품진로로 변경했다.

일품진로는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버리고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냉동여과공법으로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사용했으며 알코올도수는 25도다.

사진=대상.

◇ 대상 청정원, 요리안주 ‘바로eat 안주야(夜)’ 2종

대상은 청정원이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잇(eat) 안주야(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로eat 안주야 간장 도가니스지’, ‘바로eat 안주야 매콤 소막창떡심’이다. 2021 신축년(辛丑年)을 맞아 소를 주 재료로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주야 간장 도가니스지는 스지와 표고버섯을 주재료로 한다. 달콤 짭짤한 간장도가니양념을 첨가했다. 안주야 매콤 소막창떡심은 소막창과 꽃등심 별미부위인 떡심을 안주야의 매콤한 비법 양념에 버무린 제품이다.

청정원은 기존 상온 ‘안주야’를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로 리뉴얼하며,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고 제품 라인업을 정비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통마늘 매콤껍데기’, ‘소양돼지곱창’, ‘통마늘 제육오돌뼈’ 등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사진=오뚜기.

◇ 오뚜기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

오뚜기는 ‘달걀 하나 톡 넣는 쌀컵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달걀 1개를 제품 용기 안에 넣어 섞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컵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밀가루 없이 국산 쌀가루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초코, 치즈, 스윗바나나 맛 등 3종류로 출시된다.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

애경산업은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바이오후레쉬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입냄새를 유발할 수 있는 치아표면 세균막을 제거하고 잇몸질환을 예방해 입냄새 농도 증가를 억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치과대학 임상결과 입냄새 농도 증가 12시간 억제효과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비피더스 유산균 추출물과 불소를 함유하고 있다.

2080 바이오후레쉬 치약은 요거민트향, 쿨민트향 2종으로 판매된다.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

LG생활건강은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피부 컬러와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첫 화장 그대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