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엌 이어 욕실도 잡는다...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바스바흐' 출시

부엌 프리미엄 브랜드 '키친바흐'에 이은 욕실 프리미엄 브랜드

조혜승 승인 2021.02.24 10:31 의견 0

한샘 바스바흐 신제품 ‘바흐 5 프리모 화이트’ 이미지./사진=한샘


[포쓰저널=조혜승기자] 한샘이 프리미엄 부엌가구에 이어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를 선보였다.

초고가 욕실 시장을 겨냥한 ‘바스바흐(BATHBACH)’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스바흐는 한샘이 2006년 출시한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KITCHENBACH)에 이은 두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다.

한샘은 부엌과 인테리어 가구, 리하우스 등 인테리어 전분야에 걸쳐 50여년간 갖춰온 디자인과 상품 기획, 설계,시공력 등 노하우를 바탕으로 욕실 분야에서도 세계 최정상급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한샘은 바스바흐를 통해 대형 이태리 수입 타일 등을 적용한 욕실 공간을 선보인다. 기존 욕실대비 시공이 까다롭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타일로 고급스러운 욕실을 구현할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욕실 공간도 구현된다. 일반적인 욕실에 ‘샤워부스형’, ‘홈스파형’ 등과 전실을 활용한 ‘파우더룸형’ 등 주거 공간에 맞는 스타일이 추가된다. 매장에서는 3D 설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첫 번째 신제품 ‘바흐 5 프리모 화이트’를 출시했다. 바흐 5 프리모 화이트는 최근 부엌, 거실 등에서 최신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뉴클래식 스타일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장우순 한샘 건재상품부 이사는 “욕실은 가정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힐링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공간으로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샘 바스바흐 출시로 차별화된 욕실 공간뿐만 아니라 욕실, 부엌, 거실, 침실 등을 합친 전체 공간에서 프리미엄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