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2021년 S/S 해외패션대전' 진행
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롯데백화점 편집샵 롯데탑스, 명품 최대 40% 할인

/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S/S 해외패션대전'...이월상품 최대 80% 할인

현대백화점은 18일부터 21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7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1년 S/S(봄·여름)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막스마라·무이·오프화이트·톰브라운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8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는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목동점·판교점·대구점 등 전국 5개 점포를 시작으로 부산점, 천호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 및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마블 캐릭터가 들어가 ‘마블 입체백팩’과 겨울왕국 캐릭터가 들어간 ‘겨울왕국2 아동용 가방’ 등도 선보인다.

중·고등학생 신학기 상품 디자인은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자인 멀티꽂이’는 사무용 가위, 테이프 등 사무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디자인 펜꽂이’는 펜꽂이 옆에 작은 사무용품이나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수납함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화상회의나 원격수업에 사용되는 ‘스탠드 마이크’, ‘핀 마이크(PC용)’과 여러 장비를 연결해 주는 ‘usb 4구 허브’도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편집샵 롯데탑스, 명품 최대 40% 할인

롯데백화점의 해외패션 편집샵 ‘롯데탑스(TOPS)’가 19일부터 28일까지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탑스는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과 8월 일년에 단 두 번만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다. 정상가의 최대 40%까지 할인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에는 잡화/의류/슈즈/리빙 등 약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라가모 바라 보우 카메라백’을 정상가 대비 20% 가량 할인 판매한다.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블랙’는 정상가 대비 15% 가량 할인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는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서도 탑스 상품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물량을 전년 대비 4배 이상 늘렸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시즌오프 및 세일 행사를 진행해 버버리 등의 인기 시즌 의류는 20%, 메종마르지엘라, 발렌티노, 골든구스 등의 명품 잡화는 최대 25%, 존스톤스오브엘긴 의류 및 머플러는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