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설특선영화 '히트맨' 12일 오후10시 15분

히트맨(HITMAN: AGENT JUN)=감독: 최원섭/출연: 권상우(준), 정준호(덕규), 황우슬혜(미나), 이이경(철), 이지원(가영), 허성태(형도)/ 장르: 액션 코미디/ 러닝타임: 110분/ 개봉: 2020년 1월22일/ 시청연령: 15세이상

히트맨

[포쓰저널]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된 전직 암살요원 ‘준’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코믹 액션물이다.

‘준’의 숨겨진 과거가 의도치 않게 드러나면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관객들에게 강렬한 쾌감을 선사한다.

전설의 암살요원이었지만 지금은 악플에 시달리는 짠내 폭발 웹툰 작가 ‘준’, 카리스마 넘치지만 알고 보면 마음 여린 반전 매력의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 ‘준’ 덕후 막내 암살요원 ‘철’ 그리고 폭망 웹툰 작가의 든든한 아내 ‘미나’, 성공한 래퍼가 꿈인 ‘준’의 딸 ‘가영’까지 캐릭터들의 반전 매력이 볼거리다.

'히트맨'에는 방패연 3인방과 ‘준’의 가족들의 활약 못지않게 시선을 사로잡은 웹툰과 애니메이션이 등장한다.

코믹 액션 영화 비주얼의 새로운 장을 여는 웹툰과 애니메이션은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을 보다 흥미롭고 다양하게 표현하며 영화적 재미를 극대화한다.

줄거리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 그러나 현실은 연재하는 작품마다 역대급 악플만 받을 뿐이다.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고 예상치 않게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그로 인해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탐정'시리즈, '신의 한 수: 귀수편' 등에서 코미디와 액션 장르를 오간 배우 권상우는 이번 영화에서 그가 아니면 소화해 내지 못할 전설의 암살요원과 짠내 폭발 웹툰 작가를 오가는 ‘준’으로 변신해 자신만의 특기를 십분 발휘한 맞춤형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카리스마와 웃음이 공존하는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는 코미디 액션 영화의 한 획을 그은 배우 정준호가 맡아 ‘준’역의 권상우와 코믹 티키타카를 완성한다.

준’ 덕후 막내 암살요원 ‘철’은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넘치는 끼를 발산하는 배우 이이경이 맡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코믹한 캐릭터 연기로 인정받은 배우 황우슬혜와 검증된 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이지원이 현실 모녀로 변신해 관심을 높인다.

2020년 1월 개봉한 영화 '히트맨'은 전국 누적관객 241만명, 스크린매출 206억원의 흥행성적을 거뒀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