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하이트진로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 TV광고
에잇세컨즈, 아티스트 '애슝'과 원마일웨어 선봬
오비맥주 '연말연시 사회공헌 다시보기.obc' SNS 공개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신축년 맞이 소 캐릭터 한정 패키지

매일유업은 흰 소의 해를 맞아 대표 우유 제품에 소 캐릭터를 적용해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이다.

매일유업은 신축년을 기념해 소 캐릭터를 새로 개발했다. 캐릭터를 통해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신규 패키지는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 적용된다.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기존 유통채널에서 판매된다.

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 TV광고 선봬

하이트진로는 새해를 맞아 ‘열일하는 두꺼비’ 콘셉트의 진로 TV광고 ‘종합 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진로이즈백’, ‘높이뛰기’, ‘서핑’, ‘아는 형님’편 등 진로 출시 이후 선보였던 광고들을 총망라했다.

“높이뛰기, 서핑, 그리고 예능 출연까지, 왜 이렇게 열심히 하냐고?”하는 내레이션과 두꺼비의 맹활약상이 펼쳐진다.

“싸~악 넘어가는 초깔끔한 맛을 보여주기 위해!”라는 외침과 함께 부드럽게 뒤로 넘어가는 두꺼비의 모습이 나타난다.

광고는 ‘소주의 원조, 진로’ 자막과 내레이션을 끝으로 ‘더 열심히 해야지!’하며 또다른 일을 향해 출발하는 결의에 찬 두꺼비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에잇세컨즈, 신진 아티스트 ‘애슝’과 원마일웨어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PA(제조유통총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집순이, 집돌이 고객을 타깃으로 신진 아티스트 ‘애슝(AE SHOONG)’과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4월 2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점에서 오픈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에잇세컨즈X애슝 협업 주제는 ‘스테이 캣 홈(Stay (C)at Home)’이다.

집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고양이의 모습을 작가 애슝의 시선으로 풀어낸 그림을 에잇세컨즈의 원마일웨어에 담았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컬렉션을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셋업, 반팔 티셔츠, 카디건, 파자마, 에코백, 우산 등 20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연말연시 사회공헌 다시보기.obc’ SNS 공개

오비맥주는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오비맥주 연말연시 사회공헌 다시보기.obc’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비맥주 연말연시 사회공헌 다시보기.obc에는 연말연시 코로나19 재확산의 여파로 힘든 시간을 겪은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한 오비맥주의 사회공헌활동이 담겼다.

‘재활용품 수거 어르신 대상 방한용품 기부’, ‘몽골 카스 희망의 숲 따숨박스 캠페인 실시’, ‘필굿 파자마 수익금 기부’,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 전달’로 구성됐다.

각 활동의 이미지와 내용을 마치 동영상을 재생한 것처럼 구성해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