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KGC 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 10년간 1조원 판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이랜드 스파오 '세뱃돈 쿠폰팩' 등 설 프로모션
준지 '오딕트'와 손잡고 무선 이어폰 에디션 출시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에어 베이크드’ 누적 매출 100억원 돌파

롯데제과는 작년 6월에 선보인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 누적 매출액이 100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출시된 지 약 8개월 만의 성과다. 업계의 통상적 히트상품 기준인 연 매출 100억원을 이른 시간 넘어섰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2월 중 에어베이크드 품질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계획이다. 주요 원료인 감자를 100% 독일산으로 바꿔 감자 풍미를 강화하고, 오븐에서 굽는 공정을 조정해 식감을 개선할 예정이다.

사진=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톤, 10년간 1조원 판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톤’의 최근 10년간 판매액이 1조원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홍삼톤은 연평균 1000억원 가량이 판매됐다. 이는 정관장 ‘홍삼정’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매출이다.

홍삼톤은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해 다양한 생약재를 배합한 복합한방 액상 파우치 브랜드다. 지난해 100만세트가 판매됐다.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시즌2

동서식품은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페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맥심 티오피 열정 마일리지’ 프로모션 시즌2를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소비자들이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등 맥심 티오피 페트 5종을 구매하고 라벨 뒤 인쇄돼 있는 번호를 모바일을 통해 적립하면, 동서식품이 ‘원마일 굿즈’를 제공한다.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구매 시 100 마일리지,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구매 시에는 150 마일리지가 각각 적립된다.

총 7000마일리지를 적립하면 동서식품이 미니 공기 청정기, 휴대폰 살균 및 무선충전기, 자동 거품 손세정기, 무선 발광다이오드(LED) 스탠드, 노트북 받침대 등 굿즈를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설 프로모션

이랜드는 SPA(제조유통총괄) 브랜드 스파오가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뱃돈 쿠폰팩’을 증정한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쿠폰팩은 ▲5000원 2장 ▲1만원 2장 ▲2만원 1장 ▲5만원 1장으로 구성돼 있다.

스파오는 파자마 원 플러스 원(1+1), 봄 신상 아이템 할인 등 행사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새롭게 ‘스웨트 셋업’을 출시했다. 설 프로모션을 기념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담요 쿠션’을 증정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준지 ‘오딕트’와 손잡고 무선 이어폰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글로벌 브랜드 준지가 무선 이어폰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5일 준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단독 출시 후, 20일부터는 SSF샵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준지는 삼성, 소니 등의 음향기기를 생산해온 글로벌 음향 전문기업 ‘크레신’의 브랜드 ‘오딕트(ODDICT)’와 손 잡았다.

오딕트의 대표 상품인 무선 이어폰 ‘트위그(TWIG)’에 준지의 아이덴티티를 녹여 ‘트위그 X 준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에디션은 무선 이어폰, 가죽케이스, 로고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