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세트·명절 성수품 특가 행사..유료 회원 전용 기획전

사진=CJ제일제당.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CJ제일제당은 설을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온라인 명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CJ선물세트는 CJ더마켓에서’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2월9일까지 150여 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하는 ‘2021 설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와 함께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을 준비했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김치 냉장고, LG 로봇청소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에게는 CJ더마켓 기프트카드(5000원권)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더프라임’ 회원만을 위한 ‘빅 프라임 페스티벌’도 기획했다. 2월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7% 상시 할인에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회원 전원에게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2월7일까지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식료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명절 상차림’ 특가 기획전도 연다.

여러 곳에 선물하고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11곳까지는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별도 신청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