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샵에서 최대 200만원 멤버십 포인트

사진=LG전자.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LG전자가 설 명절을 앞두고 주방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신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베스트샵에서 전기레인지와 광파오븐 구입 시 각각 최대 10만원과 8만원 상당 캐시백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3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 수에 따라 최대 200만원 상당의 멤버십 포인트나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트루스팀(TrueSteam) 기술로 노로바이러스 같은 식중독 원인균 등 세균과 바이러스 총 13종을 99.999% 제거하는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의 2020년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플러그 타입의 단일 화구 기준 국내 최고 화력인 3300와트(W) 인덕션 화구(火口)를 갖추고 있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3가지 열원이 적용된 트리플 광파쿡이 특징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윤경석 부사장은 “차별화된 편리함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LG 주방 신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