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매일유업·삼성물산패션·롯데제과·오비맥주

매일유업,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수상 기획전
메종키츠네, 24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 진행
롯데제과 나뚜루, 새해 맞아 '비긴 비건' 이벤트
오비맥주, 카스 삼총사 신규 광고 공개

오경선 승인 2021.01.21 18:17 의견 0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최우수상 수상 기념 기획전

매일유업은 2020년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21일부터 29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은 친환경 축산 실천의욕을 고취하고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을 위해 매년 우수 농가 및 업체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공모전이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친환경축산협회가 주관한다.

매일유업은 2020년 11월 30일 ‘상하목장’과 ‘슬로우’ 브랜드로 유기·무항생제 축산대상 공모전 축산물유통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기획전 대상 품목은 상하목장 유기농우유를 비롯해 어린이 간식 마이리틀, 유기농 주스, 매일 무항생제 인증 슬로우밀크 등이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메종키츠네, 24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ne)가 24일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의 스튜디오에서 로컬 프로듀서 프랭크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키츠네 뮤직을 통해 글로벌 라디오 투어 쇼케이스를 론칭, 각 로컬의 라디오 플랫폼을 활용해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올해는 뉴욕, 파리, 서울, 도쿄 등 4개의 도시에서 야즈민, 매드레이, 프랭크, HVNS 등 4명의 아티스트와 글로벌 투어를 이어나간다.

이번 투어는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음악을 통해 메종키츠네의 다면적인 성격을 기존 브랜드의 고객 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과 연결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나뚜루, 새해 맞아 ‘비긴 비건(Begin Vegan)’ 이벤트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새해를 맞아 2월 21일까지 ‘비긴 비건(Begin Vegan)’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비건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자신만의 조리법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우수한 레시피를 뽑는 콘테스트다.

나뚜루는 내부 평가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나뚜루 홈키트(보냉백, 아이스크림볼, 스쿱, 비건 아이스크림 3종)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비건 아이스크림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4일이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삼총사 광고 공개…‘오늘의 나, 오늘의 카스’

오비맥주는 카스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소개하는 신규 광고 ‘오늘의 나, 오늘의 카스’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각기 다른 카스 제품으로 완성되는 다채로운 순간을 카스만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는 ‘카스 프레시’ 편, ‘카스 라이트’ 편, ‘카스 0.0’편, ‘종합편’ 등 총 4개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카스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고 25일부터는 TV에서도 방영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