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온라인몰서 설 선물세트 판매 행사 진행
티몬, "ARS타임 1년간 174만회...알뜰 쇼핑창구로 정착"
롯데홈쇼핑, 과자구독·백화점생중계 등 이색 콘텐츠 소개
NS홈쇼핑, 밀양 농특산물 특집방송

이미지=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온라인몰서 설 선물세트 판매 행사

현대홈쇼핑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2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021 소문난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현대홈쇼핑의 자체 선물세트 브랜드 '현대명가' 등 현대H몰에 입점한 1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각종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설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선보인다. 21일 저녁 7시 부터 30여개 방송을 다음달 7일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미지=티몬

◇ 티몬, “ARS타임 1년간 174만회 고객 참여...알뜰 쇼핑창구로 정착”

티몬은 전화 미션 특가 ‘ARS타임’이 운영 1년만에 약 174만회의 고객 참여를 이끌어내며 새로운 알뜰 쇼핑 창구로 정착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해 1월부터 시간 한정 전화 연결 미션에 성공 시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ARS타임을 매주 선보이고 있다.

ARS타임 출시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참여 성과를 분석한 결과 총 56회의 ARS타임을 진행하는 동안 총 174만회, 1초당 평균 8.7회 참가 횟수를 기록했다.

쇼핑의 매 순간을 미션처럼 해내는 스마트 쇼퍼들의 구매 행태를 반영해 시간 한정 미션의 형태로 기획한 것이 빠르게 반응을 얻은 이유라고 티몬측은 설명했다.

이미지=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과자구독·백화점생중계 등 이색 콘텐츠 소개

롯데홈쇼핑 21일과 22일 양일간 모바일 생방송에서 제과, 백화점 등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해 과자 구독 서비스 소개와 현장 생중계를 진행하는 등 이색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계열사 협업을 통해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 상품과 콘텐츠를 발굴해 라이브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2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잠실 롯데백화점 ‘돌체앤가바나’ 매장에서 ‘프레셔스 스킨 쿠션’ 등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현장 생중계로 판매한다.

22일 오후 8시에는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1개월 체험 상품을 소개한다.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제품을 선정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다.

NS홈쇼핑이 21일 진행하는 밀양농특산물 특집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얼음골사과'와 아라리쌀./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밀양 농특산물 특집방송

NS홈쇼핑은 21일 오후 5시20분부터 80분간 밀양의 대표 특산물인 '얼음골 사과'와 '아라리 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별도의 중간 유통 과정 없이 밀양시가 100% 출자한 '밀양물산 주식회사'와 협업을 통해 최상급의 밀양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밀양 얼음골 사과는 여름에도 얼음이 어는 '얼음골'로 유명한 경남 밀양은 천혜의 자연조건으로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아 당도와 산도가 높은 고품질 사과를 생산하고 있다.

밀양 아라리 쌀은 밀양시청 및 지역 농협이 100% 계약재배를 통해 재배부터 수확까지 엄격하게 관리하는 특산품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