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 발탁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 
정관장 동인비,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 리뉴얼
빙그레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신제품 와디즈 펀딩"
오비맥주, 카스 0.0 출시 기념 캠페인 일러스트 공개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김소연 발탁

매일유업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배우 김소연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선보인 제품이다.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배우 김소연과 함께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관리하는 해외 트렌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광고 영상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이 시작되는 2월 중순에 송출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2일 오전 9시 25분 CJ 홈쇼핑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큐브미 레드 진생 플러스./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 큐브미,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큐브미가 면역력과 항산화에 좋은 원료를 담아 만든 홍삼 스틱 '레드 진생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레드 진생 플러스는 홍삼과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 세븐베리 추출물을 함유한 홍삼 스틱 제품이다.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들어졌다.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 회복, 혈액 흐름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큐브미 레드 진생 플러스는 큐브미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인비 현 라인 4종./사진=정관장

◆정관장 동인비,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 리뉴얼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은 남성전용 수분 탄력 라인으로 정관장 홍삼에서 유래한 피부 보습 성분인 ▲홍삼응축수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등 성분이 합쳐졌다.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돼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현 라인은 ▲현 클렌징 폼 ▲현 수 ▲현 유액 ▲현 올인원 플루이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동인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현 라인 전 품목에 대해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동인비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동인비 매장과 면세점, 정관장·동인비 라운지,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빙그레

◆ 빙그레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신제품 와디즈 펀딩

빙그레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로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의 멀티비타민 신제품을 펀딩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한 포에는 비타민A·B·C·D·E·B와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이 들어 있다. 주원료 함량은 성인 남성 건강에 맞춰 설계됐으며 홍삼 농축액 분말, 마카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 8개의 부원료도 제품에 담겨 있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펀딩은 1개월치부터 2개월, 3개월, 6개월치 세트로 구성된다. 소비자는 정가 대비 최대 54.7%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노의 일러스트로 재구성한 직장인아빠 ‘봄이 아빠’ 사연의 일부./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0.0가 필요한 직장인아빠의 사연, 일러스트로 소개합니다”

오비맥주는 비알코올 음료 ‘카스0.0’ 출시를 기념해 일러스트레이터 ‘주노’와 함께 실시한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의 최고 사연을 선정, 주노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총 6546건의 응모 사연 중 직장 어린이 집에 다니는 딸을 둔 ‘워킹대디(직장인아빠)’의 고충을 담은 ‘봄이 아빠’가 최고의 사연으로 선정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들어진 육아와 취업 스트레스 해소, 가족 간의 원활한 소통, 술이 약한 연인이나 친구, 동료와 함께하기 위해 카스 0.0가 필요하다는 사연들이 접수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알코올 음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맥주 본연의 풍미는 즐기고 싶을 때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현명한 선택임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