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한방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까지
언택트 트렌드 반영 위생용품세트, 면역 지켜주는 홍삼세트 등 눈길

사진=LG생활건강.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LG생활건강은 올해 설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수 놓은 듯 디자인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로 구성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30ml로 구성한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숨의 발효과학으로 만든 8가지 효능 성분이 담긴 제품이다.

오휘는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은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설을 맞이해 처음 선보였다. 스킨, 에멀전, 크림, 세럼으로 선물을 구성했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라인의 아이크림 25ml과 천삼 상황 크림 30ml를 추가로 제공한다. 천삼 황금 앰플도 추가로 내장돼 있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세트에는 환생고 보윤 진액 정품과 20ml 제품이 담겨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머스크향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케어존 브랜드는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였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와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 D호./사진=LG생활건강

생활용품과 함께 위생용품 세트, 홍삼 세트 등도 다양하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으로는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지킴이 #16’ 와 ‘온가족 지킴이 향균KIT세트 D호’ △두피 생태계를 생각한 '품격이 다른 탈모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담은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 △스테디셀러인 오가니스트 제품과 페리오 치약 등이 담겨 누구에게나 선물하기에 좋은 '생활의 기쁨 #16' 등이 있다.

발효 홍삼을 담은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은 진세노사이드가 12mg 들어 있고 7가지 전통식물(인삼분말, 대추농축액, 건지황추출물, 벌꿀, 백복령분말, 맥아추출물, 배농축액)을 함유해 중·장년층에게 선물하기 좋다.

국산 배· 도라지를 담은 ‘리튠 배도라지 진액골드 세트’는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요즘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로 추천됐다.

LG생활건강리튠 홍삼진에센스 50포 세트.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