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GS리테일 소속 전 유통채널 통해 진행

이미지=GS샵

[포쓰저널=조혜승·문기수 기자] GS샵과 GS리테일이 합병을 앞두고 신축년 설 특집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양사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GS와 함께하는 2021 위대한 설’ 공동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S샵 TV홈쇼핑 및 모바일몰, GS25(편의점),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등 GS샵과 GS리테일의 전 유통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총 3억원 상당의 경품 및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고객 중 각사 별 30명씩 총 60명을 추첨해 6000만원 상당의 ‘황금소 코인’을 증정한다.

GS샵은 TV홈쇼핑에서 설 명절을 쇠기 위한 과일, 갈비, 주방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카테고리를 집중 편성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정관장 홍삼진고, 임성근의 수성심 LA갈비, 김하진 찜갈비 등이 있다.

GS샵 모바일 구매고객은 2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 시 GS샵 적립금 2만원을, 2회 이상 40만원 이상 구매 시 GS샵 적립금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은 설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21명을 대상으로 GS샵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 GS25, GS더프레시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5~10%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