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하이트진로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선정
하림, 닭고기 특수부위 신제품 출시기념 SNS 이벤트
'포스트 그래놀라' 2020년 매출 340억, 전년비 33%↑
로이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매일유업.

◇ 매일유업,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매일유업은 26일 오전 10시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에서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계속되는 ‘집콕 생활에도 아이의 건강한 발달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활동 등을 소개한다.

강연자로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

강의의 세부 주제는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 월령별 놀이활동, 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 놀면서 배우기 등 4개로 구성돼 있다.

2020년 9월 직업건강협회에서 진행한 코로나19 사업장 대응방안 세미나에서 하이트진로 보건관리자가 제조업 대표 우수사례로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사진=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선정

하이트진로는 서울시 강남구 서초 사옥이 안전보건공단에서 주관한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은 안전보건공단에서 임직원들의 관련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증진을 위해 사업장에서 추진한 근로자 건강증진활동을 평가해 우수사업장을 선정하는 제도다.

2011년 처음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된 하이트진로는 3년마다 재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사업장 자격을 2023년까지 12년 연속 유지하게 됐다. 우수사업장에게는 건강진단 감독유예, 정부포상 우선추천 혜택 등이 주어진다.

사진=하림.

◇ 하림, 닭고기 특수부위 신제품 출시기념 SNS 이벤트

하림은 자연실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신제품 ‘IFF 한판 불닭발볶음 고추장맛’ ‘IFF 한판 닭똥집볶음 소금구이’와 가장 잘 어울릴 만한 사이드메뉴를 찾는 ‘찰떡케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24일까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 신제품과 어울릴 사이드 메뉴를 추천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하림은 참여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하림 양념육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6일에 발표한다.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2020년 매출 340억…전년비 33%↑

동서식품은 ‘포스트 그래놀라’의 2020년 매출액이 340억원으로 전년 대비 33%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래놀라 시리얼은 2019년부터 간편대용식 시장 성장과 함께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최근 간편하면서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 선호가 증가하면서 더욱 인기를 끌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은 2008년 국내 최초로 그래놀라를 넣은 시리얼을 출시했다. 현재 포스트 그래놀라와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등 두 가지 제품군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로이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가 15일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에 브랜드의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을 주력 판매 채널로 운영 중인 로이비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위치에 오프라인 거점을 마련해 온·오프라인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매장은 로이비의 전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형으로 운영된다.

제품별로 체험 공간을 분리하고 개수대를 마련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킨케어 전 라인을 비롯해 향수의 본고장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조향한 오 드 퍼퓸(향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