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엠비오, 에센셀 웨어로 구성된 2021년 봄 컬렉션
CJ제일제당, 편의형 만두 제품 '비비고 컵만둣국'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6종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구독자 17만 명을 보유한 재유는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이다. 신규 컬러 6종은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24일까지 선론칭 기간에만 오픈되는 시크릿페이지에서는 신규 컬러 제품이 특가로 판매된다.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실리카 파우더의 유분을 흡수하는 하이브리드 파우더 공법을 적용해 보송한 마무리와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풀 커버’ 부분과 ‘디테일 커버’ 부분으로 디자인됐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밝은 핑크빛 피부톤을 위한 ‘쿨 아이보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위한 ‘웜 베이지’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엠비오, 에센셀 웨어로 구성된 2021년 봄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일상 속 간결하고 편안한 에센셜 웨어로 구성된 20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엠비오는 올 봄 시즌 컨셉을 ‘일상복(일상+福)’으로 정했다. 재킷·팬츠 셋업을 비롯해 카디건, 셔츠, 슬랙스, 데님 팬츠 등 밀레니얼 남성들이 가장 즐겨 입는 기본 아이템을 엄선했다.

엠비오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셋업 재킷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골든텍스 울 100% 소재로 제작한 프리미엄 셋업 재킷을 처음 출시했다.

매 시즌 인기를 얻고 있는 미니멀 셋업 재킷은 여유 있는 릴랙스 핏과 살짝 슬림한 베이직 핏으로 나눠 출시됐다. 블랙 뿐 아니라, 애쉬, 베이지 등 컬러 구성을 확대했다.

엠비오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가죽 재킷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이태리 고급 양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스탠드 칼라와 보머 스타일로 출시됐다.

사진=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비비고 컵만둣국’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한입 크기의 비비고 만두, 8시간 끓여 깊고 진한 사골국, 급속 냉동한 돼지고기 대파 버섯 고명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서 3분만에 조리가 완성된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생산을 위해 인천냉동공장에 ‘컵만둣국’ 자동화 설비를 구축했다.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출시를 계기로 편의형 만두 제품을 지속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