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첫 음원 26일 공개"
네오위즈 PC신작 '스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16 시작

이미지=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첫 음원 26일 공개“

엔씨소프트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서 첫번째 콘텐츠로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과 함께 만든 음원 'D-D-Dance(디-디-댄스)'를 26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26일 음원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6시에는 컨셉포토를, 28일에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자사 인원들과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드는 유니버스 뮤직 시리즈를 매월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즐길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는 올해 초 글로벌 시장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 네오위즈 PC신작 ‘스컬’, 공식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 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번 영상은 칼레온 군단과 용사의 공격으로 마왕성이 황폐화되고 마왕과 마족들이 납치되는 과정과 주인공 ‘스컬’이 이들을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정식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2개의 신규 챕터에서 새로운 몬스터들과의 전투가 공개됐다. 또한,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스컬도 선보인다.

스컬은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인 2D 액션 게임으로 21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지=컴투스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실시간 대전콘텐츠 ‘월드 아레나’ 시즌16 시작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열 여섯 번째 새 시즌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월드 아레나는 매년 세계 전역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기반이 되는 유저간 실시간 대전콘텐츠다.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시즌16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대회 성적에 따라 시즌 한정보상이 지급된다.

이번 시즌16과 함께 새롭게 개편된 ‘월드 아레나’는 1대1 대전에서 패배했을때 주어지는 페널티를 경감시켜 이전보다 부담없이 전투를 즐길수 있도록 개편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