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무착륙 해외여행 프로모션…최대 70%할인
세븐일레븐, 범죄 위기 여성 구한 경영주 포상
CU, 된장 담그기 키트 1000개 한정 판매
롯데마트, 홈가드닝 제품 선보여
롯데하이마트, 31일까지 온라인몰서 삼성 세일 페스타 열어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무착륙 해외여행 프로모션…최대 70%할인

신세계면세점은 무착륙 국제 과광비행 여행자를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83만원까지 페이백,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70%할인과 46만원 적립금 등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지난 연말부터 올 초까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경험한 면세 고객 중 20대는 11%, 30대는 40%, 40대는 33%로 나타났다. 이들은 온라인 면세점과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이용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구매한 상품은 50% 이상 화장품·향수였고 29%가 럭셔리 패션 제품이었다.

이에 따라 신세계면세점은 쇼핑 성향 분석을 토대로 온라인몰에서 인기 향수 브랜드를 포함해 263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70%라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3월 말까지 명동점,강남점,부산점에서 BC카드·NH농협카드·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83만원의 선불카드 페이백이 제공된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범죄 위기 여성 구한 경영주 포상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새벽 시간 범죄 위기를 피해 점포로 들어온 여성을 구한 경영주에게 감사장과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감사장의 주인공은 세븐일레븐 역삼타운점 김규범 경영주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9일 새벽 세븐일레븐 역삼타운점에 한 외국인 여성이 성추행으로 추정되는 피해를 벗어나기 위해 급하게 편의점 안으로 들어왔다.

새벽 근무 중이었던 김 경영주는 외국인 여성의 신변을 적극 보호하고 경찰에 신고한 뒤 신속한 수사 협조를 통해 용의자를 검거하는데 일조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이 지역사회 안전망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공을 인정해 김규범 경영주에게 감사장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또한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시민정신 실천 사례로 전 임직원과 일선 점포에 공유하기로 했다.

/사진=CU

◇CU, 된장 담그기 키트 1000개 한정 판매

CU는 농업회사법인 바로담과 손잡고 누구나 쉽게 수제 된장을 만들 수 있는 ‘된장 담그기 키트’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된장 담그기 키트는 국산 메주 가루, 소금, 발효 용기 등 된장을 담글 때 필요한 모든 구성품을 모아 집에서 간편하게 된장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다.

제조 방법도 간단하다. 소금물에 메주 가루를 넣고 고루 섞은 뒤 상온(20℃~25℃)에 90일 이상 발효하면 완성된다. 중량은 약 3kg다. 1~2인 가구가 1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해당 상품은 국내산 콩과 소금 외 다른 식품첨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유전자 변형 농산물(GMO)이나 화학조미료를 우려하지 않아도 된다. 발효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유해물질 발생 검사도 통과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음달 17일까지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1000개 한정 수량 예약 판매된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홈가드닝 제품 선보여

롯데마트는 코로나 시대 홈가드닝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이어지며 홈가드닝과 반려식물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관련 상품 매출도 증가 추세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가드닝’ 상품군의 전년 대비 매출은 2018년 38.8%, 2019년 17.6%, 2020년 18.7%로 신장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롯데마트는 홈가드닝 용품과 반려식물을 판매한다. 돈나무(Money Tree)라고 불리는 파키라와 부와 재산을 의미하는 금전수와 만냥금을 선보인다. 룸바이홈 사각화분 세트와 다용도 배양토도 준비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31일까지 온라인몰서 삼성 세일 페스타 열어

롯데하이마트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삼성 세일 페스타’를 열고 ‘100원 딜’, ‘스페셜 딜’ 등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00원 딜은 매일 하루 5명에게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날부터 2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구매 응모를 받고 오전 11시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건타입 청소기, 모니터 등 가전제품을 엘포인트 100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기획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최대 130만 포인트를 적립하는 ‘스페셜 딜’도 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