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플라스틱' 선물세트 출시

사진=동원그룹.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동원그룹은 동원F&B가 설을 맞아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진 만큼 고단백 저지방 건강식품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짜지 않은 캔햄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F&B는 지난 추석 선물세트의 플라스틱 트레이 무게를 평균 10%씩 줄인데 이어 이번 설에는 ‘노 플라스틱(No Plastic)’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노 플라스틱 선물세트는 동원참치로 구성된 ‘현호’와 리챔으로 구성된 ‘리챔18호’다. 동원F&B는 연간 총 70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동원F&B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리챔 트러플’과 ‘올리브유참치’, ‘포도씨유참치’를 구성품으로 활용하고 고급 포장 박스에 담은 VIP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이 밖에도 펭수참치 15종을 담은 ‘펭호’와 인기캐릭터 미니언즈와 콜라보한 ‘동원튜나리챔 미니언즈세트’를 비롯해 글로벌 팝 아티스트 마이크 카롤로스의 디자인을 입힌 ‘동원 스페셜에디션Y1호’ 등도 판매한다.

이번 동원 설 선물세트의 대표 품목은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와 참치 단독세트 ‘진호’, 리챔 단독세트 ‘리챔 3호’ 등이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6호’와 김 세트인 ‘양반김 혼합 3호’ 등도 많이 판매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