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S21 사전예약 판매
GS샵, ‘삼성 UHD TV’-OTT ‘왓챠’ 이용권 결합상품 첫 선
NS홈쇼핑, 반려동물 관련 상품판매 강화

이미지=쿠팡

◇ 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S21 사전예약

쿠팡이 21일까지 일주일간 갤럭시S21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전예약 판매하는 기종은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 휴대폰과 KT, LG유플러스 휴대폰이 대상이다.

갤럭시S21시리즈는 갤럭시 S21(6.2형), 갤럭시 S21 플러스(6.7형), 갤럭시 S21 울트라(6.8형) 등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29일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GS샵이 17일 판매하는 삼성 UHD TV./사진=GS샵

◇ GS샵, ‘삼성 UHD TV’ &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결합상품 첫 선

GS샵이 17일 오후 11시 50분부터 70분 동안 ‘삼성 UHD TV’와 OTT(인터넷동영상서비스) ‘왓챠(WATCHA)’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 결합 상품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 UHD TV’는 Full HD 대비 4배 더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인공지능 빅스비, 매직 스크린, 미러링 등 최신 기술이 모두 탑재되어 있고, 취향에 맞춘 콘텐츠 추천 기능까지 제공한다.

‘왓챠’ 서비스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 약 9만편이 넘는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매주 500여편의 신작이 업데이트 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이용권은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UHD 4K 화질을 지원한다.

사진= NS홈쇼핑

◇ NS홈쇼핑, 반려동물 관련 상품판매 강화

NS홈쇼핑은 온라인 쇼핑몰인 NS몰의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단독 특가 이벤트와 상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NS몰은 지난 연말 반려동물 전담 MD를 보강하고, 기존 반려동물 상품 카테고리를 펫용품과 펫푸드로 분리하는 카테고리 리뉴얼을 진행했다. 펫용품은 강아지와 고양이, 생활·패션용품으로 나누고, 펫푸드는 간식, 사료, 영양제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NS홈쇼핑은 카테고리 개편에 맞춰, 단독 특가 상품과 기획전을 상시로 운영하는 등 반려동물 관련 프로모션도 강화할 계획이다.

15일부터 22일까지 펫팸족을 위한 홈트레이닝 기구인 '튼튼짐볼'과 '두부랑캣츠 두부모래'를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