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11일부터 '롯데상품권 설 패키지 한정 판매
현대백화점, 3월까지 ‘여수 새조개’ 판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기식 ‘브링’ 3종 출시
유한양행, 온라인 경매 수익금 기부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11일부터 ‘롯데상품권 설 패키지’ 한정 판매

롯데백화점은 설 명절을 맞이해 11일부터 전점 상품권 데스크에서 '롯데상품권 설 패키지'를 300만원, 1000만원, 5000만원, 1억 단위로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결제 방식에 따라 구매 금액의 0.5% ~ 3.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3월까지 ‘여수 새조개’ 판매

현대백화점은 3월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 지역 8개 점포 및 충청점 식품관에서 전라남도 여수에서 직송된 ‘새조개 살’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새조개는 수확량이 많지 않아 고가에 판매되는 명품 조개로 껍질이 새의 부리 모양을 닮았다. 감칠맛이 특징으로 특히 제철인 1~3월엔 살이 통통하게 올라 도톰한 식감을 느낄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일반 가정에서는 껍질을 벗기는 게 까다롭기 때문에 살만 발라서 판매한다”며 “집에서 바로 샤브샤브나 숙회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기식 ‘브링’ 3종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은 간과 눈, 면역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브링 퓨어웨이C 1000’은 일일 섭취량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C와 아연 8.5mg이 함유해 면역기능 정상화와 세포분열을 돕는다. 감귤 껍질 추출물과 쌀겨를 사용한 ‘퓨어웨이 비타민C 코팅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력을 높였다.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는 안구 내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A, 비타민 E, 셀렌 등 세포 케어를 위한 3종의 기초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황반 주변부까지 작용해 황반색소 유지기능을 개선하며 눈 피로도 개선, 세포 보호까지 돕는다고 보령 측은 설명했다.

간 건강을 위한 ‘브링 리버 허브씨슬’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한다. 영양소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복합체, 신체 활력을 위한 영양소 나이아신, 비오틴, 셀렌 3종 등을 함유했다.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 온라인 경매 수익금 기부

유한양행은 지난달 28일부터 4일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경매를 진행해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임직원 온라인 경매는 2019년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행사다. 언택트 시대에 맞게 임원과 부서장이 기부한 물품을 온라인 라이브 경매방송을 통해 직원들이 낙찰받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정희 사장을 포함해 임원 및 부서장 47명이 자발적으로 애장품 71개를 기부했다. 이 중 명품넥타이, 지갑 등 다양한 패션소품과 와인 등의 주류, 고가의 물건이 포함됐다.

이번 행사는 나흘 간 전문 방송설비를 갖춘 본사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진행됐다.

하루 평균 300여 명의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모든 경매 물품이 시중가보다 높은 가격에 낙찰돼 그 수익금 726만원에 이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수익금 전액은 임직원 봉사단이 활동하는 지역사회 3개 복지기관에 각각 기부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