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라방으로 '레고' 2021년 신상품 론칭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롯데제과, 얼룩송아지 캐릭터 '말랑이', GS리테일과 협업

현대백화점 중동점 레고 매장./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라방으로 '레고' 2021년 신상품 론칭

현대백화점은 1월 4일 '레고'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레고'를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것은 유통업계에서 처음이다.

레고 라방은 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PLEX) 지하1층 레고 공식 매장(LCS, LEGO Certified Store)에서 진행, 4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내년 1월 1일 출시 예정인 신상품 6종을 비롯해 지난달 출시된 콜로세움(제품번호 10276)까지 총 7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해리포터 호그와트 마법책-변신술 수업, 꽃다발, 경찰서 등을 각각 50~1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신상품들의 언박싱(제품 개봉기) 콘텐츠와 조립후 완성된 모습을 공개한다.

방송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H몰 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1월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면서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했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해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했다.

◇ 롯데제과 인기 캐릭터 '말랑이', GS리테일과 협업

롯데제과는 신축년을 맞아 GS리테일과 하얀 얼룩 송아지 캐릭터인 ‘말랑이’를 활용한 15종의 다양한 기획 제품을 1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음료, 유제품, 아이스크림, 디저트, 과자, 위생용품 등 식품과 비식품 카테고리에 걸켜 총 15종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말랑카우 그랜드야쿠르트 딸기맛’을 시작으로 ‘말랑카우 밀크에이드’, ‘말랑카우 화이트초코라떼’, ‘말랑카우 밀크카우아이스크림’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말랑이의 캐릭터와 콘셉트를 활용한 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등 프레시푸드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환 말랑이는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브랜드 말랑카우의 캐릭터다. 귀여운 모습과 표정으로 어린이와 여성층에 선호도가 높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