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크리스마스 대축제

이미지=넥슨

◇ 넥슨, ‘엘소드’ 서비스 1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은 온라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엘소드(Elsword)’ 서비스 13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서비스 시작일 하루 전인 26일에 ‘엘소드 미리 13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10분마다 ‘[코보] 현자의 마법석 or 홍예주 선택 큐브’를 최대 13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27일에 게임 접속 시간이 180분을 초과하면 ‘13주년 레어 아바타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마법의 옷장 티켓’을 지급하는 ‘13주년에는 역시 마법의 옷장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컴투스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신규 스토리 업데이트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역할수행게임) ‘워너비챌린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몰래한 이야기’와 ‘좋은 꿈 꿔’를 타이틀로 하는 2개의 신규 스토리 챕터가 추가돼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밖에도 다음달 6일까지 주인공들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크리스마스의 하얀 멜로디’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 ‘크리스마스 오르골’, ‘트리 장식품’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고, 4인 4색의 로맨틱한 스토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크리스마스 대축제 시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에픽세븐’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특집 스토리 ‘이상한 축제의 엘레나’가 24일부터 내년 1월 14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내 도시인 콘스텔라의 연말 축제를 방해하려는 세력을 찾다가 ‘이상한 동화나라’에서 온 새로운 등장인물 ‘메르헨 테레브리아’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신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28일까지 골드 획득량 증가, 경험치 획득량 증가, 룬 획득 확률 2배 증가와 같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버프들이 매일매일 돌아가면서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