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광고 영상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연탄 전달
백세주 'KOSA 유통대상' 본상 수상
풀무원샘물, 페트병 분리배출 협약

사진=코웨이.

◇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공개

코웨이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지니고 있는 성능, 위생, 관리 부분의 핵심 기능을 ‘듀얼클린’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코영상은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과 자연기화식 방식으로 초미세수분입자가 공간 전체에 넓고 멀리까지 퍼지는 가습 기능이 듀얼로 가능함을 전달한다.

물 공급을 자동 조절하는 코웨이만의 ‘워터락 기술’과 함께 가습 모드에서 90분마다 수조를 청소하는 ‘셀프 클린 기능’, 청정 모드에서 가습필터를 자동 건조하는 기능 등도 알기 쉽게 표현했다.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전달

애경산업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1동 주민센터에서 연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연탄 5000장을 지원했다. 연탄은 홍은1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배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2008년부터 14년째 연말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국순당 김정호 영업사업부 차장(우측)이 임원배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 회장으로부터 상패를 전달받았다./사진=국순당.

◇ 국순당, 백세주 ‘KOSA 유통대상’ 본상 수상

국순당은 백세주가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KOSA)가 주최하는 ‘제26회 KOSA 유통대상’에서 전통주 부분 본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수상 기업 선정은 연합회의 전국 46개 지역조합의 3만900여개 조합원 점포, 물류센터를 대상으로 1~9월 판매된 실적을 기반으로 최종 선정했다.

국순당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전국 수퍼마켓에서 실제 판매실적을 기반으로 선정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전통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뉴얼한 백세주가 계속해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진=풀무원.

◇ 풀무원샘물, 환경부와 투명 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정착 위한 MOU

풀무원은 풀무원샘물이 투명 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환경부와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총 21개의 먹는샘물 및 음료 생산·유통업체가 참여했다.

25일부터 시행되는 투명 페트병 별도 분리배출의 실행 방안과 친환경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풀무원샘물은 환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일상에서의 작은 실천을 알리기 위해 이번 협약에 참가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