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라템 플리마켓 오픈..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서 운영
코오롱FnC부문, 한화생명e스포츠와 '스폰서십' 계약
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출시
LF, 모든 가두 매장 'LF몰 스토어'로 전환

/사진=이랜드

◆이랜드,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에 라템 플리마켓 오픈

이랜드 라템(LATEM)은 12월 한 달간 '라템 플리마켓'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라템 플리마켓은 카카오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운영된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이랜드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생계·교육비로 기부한다.

이번 플리마켓은 라템의 주얼리, 가방, 패션잡화 등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저소득층 청소년 가정을 돕는 취지로 실시하는 행사인 만큼 상품 구매로 나눔에 동참한 고객에게 후원자 번호가 기재된 기부증서를 구매한 상품과 함께 배송한다.

라템은 플리마켓 수익을 통한 기부금에 더해 라템의 인기 상품까지 추가로 전달할 계획이다.

◆코오롱FnC부문, 한화생명e스포츠와 스폰서십 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유니폼 의류와 용품을 제작·지원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이다.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Kartrider)'팀의 네이밍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코오롱스포츠는 2021시즌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식 유니폼을 제작·지원한다.

코오롱스포츠는 2019년 F/W(가을/겨울)시즌부터 리브랜딩을 실시하며 젊은 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출시

애경산업은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 (SIGNATURE ESSENCE COVER BLUSHER PACT)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블러셔 팩트는 팩트 타입의 블러셔로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71% 에센스를 함유했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아미노산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고 애경산업 측은 설명했다.

1호 코랄 베이지, 2호 로지 핑크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쿠팡, AK뷰티몰 등 온라인과 시코르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LF몰 스토어 군산헤지스점./사진=LF

◆LF, 모든 가두 매장 LF몰 스토어로 전환 추진

LF는 'LF몰 스토어'를 모든 가두 매장으로 확대 전환하고 전국 주요 상권 내 신규 매장 오픈을 본격화한다.

LF몰 스토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과 오프라인 유통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한 O4O(Online for Offline) 컨셉의 매장이다.

방문 고객은 기존 브랜드 상품 이외에 피즈(Phiz), JSNY, 일꼬르소,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온라인 전용 브랜드(PB) 상품을 매장에서 체험해보고 맞춤형 코디 제안을 받아볼 수 있다.

LF몰에서 주문 시 원하는 거점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매장에서 상품 픽업 시 현장에서 무료 반품·교환, 무료 기본 수선,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LF는 지난해 10월 GS강남타워점을 LF몰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국의 가두 매장 20곳을 LF몰 스토어로 전환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