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파자마 컬렉션' 출시
현대리바트, '리바트몰' 리뉴얼 오픈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웹드라마 핸드메이드러브 공개

닥스 파자마 컬렉션./사진=LF

◆ LF 닥스, '파자마 컬렉션' 출시

LF는 닥스(DAKS)가 겨울 시즌 '파자마 컬렉션'을 LF몰의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 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닥스는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체크는 물론 레드, 블랙, 그린 계열의 타탄 체크 등 다양한 무늬를 입혀 따뜻함을 강조했다.

포켓 부분에는 브랜드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적용했다. 소재는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TR 40수 기모 원단을 사용했다.

남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여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원피스 타입 4종이 출시됐다.

리바트몰 메인화면./자료=현대리바트

◆ 현대리바트, 리바트몰 리뉴얼 오픈

현대리바트는 온라인 사업 강화를 위해 '리바트몰'을 리뉴얼했다.

새로 선보이는 리바트몰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 제고를 위해 최신 서버와 검색엔진, 보안 시스템 등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가상현실(VR)로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VR 쇼룸' 등 첨단 제품 시연·구매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

네이버·카카오 등 포털·SNS 계정을 활용해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페이·삼성페이 등 간편 결제 시스템을 통해서도 결제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의 모바일용 '리바트몰' 앱(APP)을 선보인다.

새 리바트몰에선 리바트 온라인(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주방 가구) 등 가정용 가구 제품은 물론 리바트 오피스·하움(소호형 사무가구) 제품도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이외에도 ▲고객의 제품 사용 후기와 연출 노하우 등을 모은 소통 공간 '리바트 커뮤니티' ▲자신의 집을 공개하는 '랜선 집들이' ▲인테리어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인테리어 솜씨를 구경할 수 있는 '고수의 집들이' ▲고객만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소개하는 '노하우' 등 코너를 준비했다.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였다.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Snowflake Wishes)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됐으며 전체적으로 하얀 톤으로 맞췄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딸기와 산딸기 분말,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나무 위에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렸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맛을 더했다.

서울신라호텔의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 생산되며 구매 3일 전에 미리 예약해야 한다.

/자료=현대백화점그룹

◆현대백화점그룹 한섬, 웹드라마 '핸드메이드러브' 공개

한섬은 판타지 미니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HAND MADE LOVE)를 12월 11일부터 유튜브 채널 푸쳐핸썸(Put Your HANDSOME)에서 선보인다.

국내 패션업계에서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핸드메이드 러브는 천상(天上)에서 쫓겨난 주인공(우븐)이 인간 세상에서 맞춤양복점을 운영하면서 옷을 통해 사람들을 위로해 준다는 콘셉트의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배우 이수혁이 주인공 우븐역을 맡고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을 연출한 고재홍 PD가 연출과 극본을 맡았다.

핸드메이드 러브는 총 8부작이며 한 편당 1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