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협력사에 감사 편지·포상품 전달
협력사 비대면 채용박람회로 120명 채용 지원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사진=SK텔레콤

[포쓰저널=김유준 기자]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이 편지와 포상품 등으로 협력사에 감사를 전했다.

SK텔레콤은 매년 개최해온 프라이드 어워드(Pride Awards) 시상식 대신 우수 협력사 39곳에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2020' 인증패·현판·포상품 등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박 사장은 편지를 통해 "올 한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함께 협력해 동반성장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개방과 소통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행복동행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SK텔레콤은 5G, 인공지능(AI), 모빌리티 등 전 사업영역에서 협력 성과를 창출한 30개 우수 협력사를 선정했다.

정보통신기술(ICT)패밀리사인 SK브로드밴드, ADT캡스, 11번가의 우수 협력사 9개도 대상에 포함했다.

SK텔레콤은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등 동반성장프로그램을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하며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위해 9월부터 '협력사를 위한 비대면 채용 박람회'를 지원해왔다. 이를 통해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20명이 SK텔레콤 협력사에 채용됐다.

SK텔레콤은 올해 채용한 협력사 신입사원에게 온라인 역량교육과정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