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개발한 '포레나 프렌즈' 캐릭터. /사진=한화건설

[포쓰저널=김성현 기자] 한화건설이 주거브랜드 ‘포레나’의 라이프스타일 캐릭터를 공개했다.

한화건설은 8개 캐리턱 100여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포레나 프렌즈'를 개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레나 프렌즈는 건축의 기본이 되는 ‘원’과 ‘기둥’ 조합을 모티브로 친근감있는 캐릭터를 도출했으며, 포레나 파란색를 적용했다.

포레나 주차장, 자전거보관소, 휴게공간, 계단 등 공용공간에 우선 적용된다.

올해 포레나 프렌즈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한 한화건설은 향후 개발되는 포레나 신상품에도 캐릭터를 활용할 예정이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2020년이 새로운 주거브랜드 포레나를 알리는 한 해였다면, 2021년에는 포레나 상품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포레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